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정보

나 혼자 산다 출연한 안재현 한의원 및 오리백숙 전문점 정보 알아보기

by wellness_life 2024. 7. 15.

얼마 전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안재현 배우를 봤어요. 다른 때보다 유독 말라 보였는데 건강상 문제가 아닌가 싶었는데 방송에서도 본인이 건강관리상 한의원 방문 및 치료, 그리고 한의원에서 추천해 준 오리를 먹으러 모습이 나왔어요. 여름이라서 날씨도 덥고 기운이 없을 때 무조건 참아보는 것이 아니라 건강관리 차원에서 한의원도 방문하고 몸보신하는 것도 좋을 듯해요. 그렇다면 안재현 배우가 방문한 한의원과 오리백숙 전문점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 혼자 산다 출연한 안재현
나 혼자 산다 출연한 안재현

 

안재현 한의원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안재현 씨는 기운이 허약해져 발생하는 열로 한의원을 방문했는데요 과거에도 허열증상을 진단받았다고 하네요. 특히 한의사분께서 맥진과 문진 등으로 안재현 씨의 건강상태를 체크하는데 한의사 얼굴에서 심상치 않는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정밀검사 및 침 치료 등을 하는 모습이 방송에 나오네요. 건강관리 차원에서 정기적인 한의원 방문도 좋을 것 같아요.  그렇다면 안재현이 방문한 한의원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하단의 정보를 공유해 드립니다.

 

 

참고로 배우 안재현 씨가 방문한 한의원은 2016년부터 진료를 받았다고 합니다.(기존 다른 한의원에서 같은 원장님께 진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벌써 9년째 이어가고 계신다고 하고 건강관리차원에서 꾸준히 한의원 방문하여 치료를 받고 계신다고 합니다. 이번 방송분을 보니 원장님과 서로 친분이 있는 느낌였는데 오래전부터 한의사님에게 진료를 받았네요. 진료받는 안재현 님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모습이네요. 원장님이 직접 나혼자산다 촬영후기도 올렸네요. 하단 참고해주세요. 

 

안재현한의원 수원 보조개 한의원
출처 : 보조개한의원 인스타그램

한의원 정보

한의원 이름 : 수원에 위치한 보조개 한의원

한의원 위치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41-1 망포역포레스퀘어 4층

운영시간 : 오전 09:30~오후 08:30(평일), 토, 공휴일 : 오전 09:30~오후 3시까지, 일요일 휴무, 점심시간 1~2시 

찾아가는 길 : 망포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 주차가능

연락처 : 031-8067-6075

한의사 정보 : 김선애원장(경희대 한의과대학 석사 출신, 이전근무지: 강남 후한의원 본점)

 

📢 네이버로 예약하기 

 

📢 보조개한의원 나 혼자 산다 촬영후기

 

📢 보조개한의원 인스타그램 가기

 

 

안재현 오리백숙

허열증상으로 한의원 치료를 받은 배우 안재현 님께서 한의사께서 추천해 준 오리요리를 먹으러 갔는데요. 시원한 계곡아래서 맛있는 오리백숙을 드시길래 어디인가 찾아봤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하단에 있습니다.

 

 

안재현 님이 방문한 곳은 용인 고기리에 위치한 보양식 전문점인데요. 닭백숙과 오리백숙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특히 계곡에 위치해 있어서 자연 속에서 보양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여름철에는 더 인기가 많을 듯합니다. 안재현 님이 방송에서 드신 메뉴는  엄나무 오리백숙으로 한방 재료를 활용한 백숙요리입니다. 

 

나혼자산다 방송
출처 : 나혼자산다

 

오리백숙 전문점 정보

상호명 : 고기리 스톤하우스 가든

위치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482

영업시간 : 오전 10시~오후 9시까지(마지막 주문 8시까지)

연락처 : 031-262-0883(포장가능, 반려동물 동반 가능, 주차가능)

대표메뉴 : 누룽지 닭백숙 55,000원, 한방 능이버섯 닭백숙 80,000원, 한방 엄나무 닭백숙 70,000원, 오리주물럭 68,000원, 닭볶음탕 68,000원, 오리로스구이, 생삼겹살까지 백숙뿐 아니라 다양한 음식도 있습니다. 

방송메뉴 : 한방 엄나무 오리백숙 : 70,000원(안재현 님의 메뉴)

 

📌 나 혼자 산다 오리백숙 전문점 다른 메뉴 보기

 

 

 

 

 

 

참고로 식당은 40년 동안 운영 중이며 직접 농사한 배추, 총각무로 김장김치를 만들어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반찬 및 재료는 국내산으로 모든 음식을 정성을 다해 만들어주신다는 사장님의 말씀이 더욱더 가고 싶어 지네요. 용인시 고기리 에는 자연환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점 등이 많기도 하는데요 여름날 시원한 계곡아래에서 닭백숙으로 몸보신해도 참 괜찮을 것 같네요.